본문 바로가기

[K'VIEW]/[K'TECH]

늘어나랏


예전부터 신경 쓰였던 부분이 방에 누워 오른쪽으로 눕거나 뒤로 돌아누우면 와이파이 세기가 현저하게 낮아져서 다시 돌아눕곤 한 것이었다.

하지만, 그 빈도가 얼마나 된다고.. 확장기나 또는 새로운 공유기를 사서 넓히는 것에 돈을 쓰고 싶지는 않았다.

[싼 만큼 전원 공급 부품은 없이 단출한 패키지]

그러던 차에 아주 저렴한 가격에 증폭기를 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샤오미 와이파이 확장기를 구입했다. 5G 미지원이기는 하지만 어차피 짧은 연결 거리 때문에 2G만을 쓰던 나에게는 별 상관이 없었다.

거기에 가장 중요한 이유인 구입가격은 4,862원.
구매는 중국 직구 최강자 알리익스프레스.

직구라 싼 이유도 있지만 반짝 쿠폰 세일 덕분에 더 싸게 살 수 있었다.

알리익스프레스 느린 배송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번 물건은 비교적 빠른 9일 만에 받았다

설정은 샤오미 MI 홈을 통해 수 있다.결과는 아주 만족스럽다 집안 어디에 가도, 특히 침대에서는 한 칸도 줄지 않고 빵빵 터져 주었다.이젠 침대에 누워서 어느 자세로나 편하게 인터넷을.


'[K'VIEW] > [K'TECH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흔들리지 않을거야  (0) 2019.02.02